치과컨설팅을 하던 제가 마케팅 공부를 시작한 이유는 명확합니다


2년 계속 우리치과의 글이 상단에 올라가 있지만 환자전환이 안되는 경우


낮은 키워드라도 고객을 니즈를 분석한 마지막에 오는 키워드를 분석하고 환자전환이 되는 스마트브로


어떤 구글마케팅을 하시고 싶으신가요?
뭔가 새로운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제글에 집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최적화구글를 통한 상단노출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저는 13년동안 실전에서 상담업무​를 진행하며 누구보다도 고객들의 니즈분석에 대해 파악을 했고 이러한 니즈에 대한 파악이 구글마케팅에서 누구보다도 중요하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회사는 광고직무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임상적사례를 적용하는 전문성을 강조하는 브랜딩과 함께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키워드분석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키워드 분석?

예를들면 1차키워드의 대표적인게 잇몸염증이라고 할때 아무리 이것으로 상단노출을 시켰다고 해도 이분들이 저희병원에 오실일은 없다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원장님들과 미팅을 할때 질문을 하면 대부분 뭘 어떻게 하는것이 맞는지 모르시고 카더라만 알고 계신분도 많습니다


저는 무언가를 홍보한다는 본질을 상담의 경험과 실무로 익혔습니다.
10년동안 150군데의 챠트를 보며 컨설팅을 했던 제가 직접 자사 직원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단지 상단에 오르기위한 글을 쓰지 않고 전환이 되는 경험이 필요하시다면 하단의 제 구글마케팅 글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한 지역당 한곳만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궁굼하신 분들은 몇개 저의 소신등을 확인하시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아래 구글마케팅에 대해 글을 읽어주심 좋겠습니다



구글 어떻게 시작하는지가 중요한 이유

저의 클라이언트에 대한 정확한 장점파악
약점이 있다면 그걸 보완할수 있는 부분을 생각해서 나
저는 클라인언트를 파악하는게 첫번째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뒤 두번째 너에 대한 파악을 하는데 그것은 고객입니다
30대 남자들이 어떤 검색어로 치과를 찾는지 연구를 해보았는데요


근처치과를 찾는다고 하네요
이러한 소비성의 키워들을 알고, 마지막 어떤접점으로 치과를 선택할지에 대해서 소비자들 분석을 합니다.


사실상 남들 모두에게 이로운 정보를 주는 내용을 담으라고 지속적으로 이야기 중입니다.
그런데 누군가에는 그냥 단순한 상단에 위치를 하는 도구일뿐입니다.




구글마케팅 교육을 많이 들어봤고 저도 지금 운영을 하면서 계속 아리송했던것이 하지 말라는 것이 바로 광고입니다.


“계속 하지 말라고 말은 하지만 또 괜찮아서 우리가 하고 있는 구글마케팅은 어떤게 있을까요?”


지속적인 지도삽입 될까요?
인사말이 계속 반복적이지 않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치과입니다.
안녕하세요 치과의 원장님입니다.
이거 문제 없을까요?
링크를 달고 계시지 않나요?
수많은 링크들을 하단에 고정 중 이신가요?
동영상을 사진으로 편집해서 올리고 계신가요?
글속에 전화번호를 나도모르게 적고 계시진 않나요?


이러한 것들을 다 광고로 인식합니다. 구글마케팅에선 좋은글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광고를 티나지 않게, 그리고 우리가 잘한다. 라고 하는것, 즉 간접적인 가치증명이 포인트를 아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본질적이고, 근본적인 준비를 하는 스마트브로를 선택하셨음 좋겠습니다.
오늘 긴시간 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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