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있는데요.

비슷한 내용을 문의해 주시지만

요즘은 마케팅 공부를 하시는 분이

급증한만큼 상위노출 방법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시더라고요.

한달에 소수 인원만 선정하여

블로그를 시작하시거나

중도에 문제가 생겨서

어떻게 해야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상위노출 안되는

고민으로 방치를 하거나

어쩌면 옳지 않은 방법을

바꾸지 못하고 유지하시기도

하시는데요.

어떤 전문가를 고르느냐는

당연히 여러분의 몫이지만

만일 현재 방법이 틀렸다면

계속 그렇게 포스팅을 하고 계신다면

일단 멈추시는고

도움을 받을수 있는 누군가를

신속히 찾아보시는게 훨씬 낫다는걸

먼저 말씀드리고 싶어요.

한가지 사례를 보여드릴게요.

사업을 하면서 아마 sns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 정도로 통계적으로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어요.

저희가 적용하시는 상위노출 방법은

기존 dia 로직 전과는 차별화를

두게 되었는데요.

위의 이미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세가지 모두 한 콘텐츠이구요

머릿속에 넣어둔 검색어로

세가지 모두 상위노출이 되고

있는 상황이에요.

블로그하시는 분들 중 아마 태그를

입력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실텐데요

이는 다 이유가 있겠죠?

세부 키워드의 중요성은 수익 증대와

연관이 될 확률이 높기 때문이겠죠?

마케팅 시대에 온라인의 힘은

상상 그 이상이랍니다.

글을 쓸때나 마케팅에서

제목을 정하는 것에 가장

전념을 다하는건 소비 욕구를

자극하기 위해서 눈에 먼저

들어오는 부분들이기 때문이랍니다.

제목을 잘 정하는것이

블로그 포스팅의 베스트 포인트이니

여기에 정성을 기울이시길 바랍니다.

누군가 한번더 많은 콘텐츠들

중에서 더 보게 되고 내가 쓴

서브젝트가 맘에 들어서 내용을

궁금하게 하는 능력.

이걸 위해 평소에 책이나 신문들을

읽어두거나 생각하는 습관을

갖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저녁마다 저도 글을 쓰면서 꼭 마케팅을

위해서가 아니라 이 시간이 그냥

좋아지더라고요.

모든 좋은 일들은 습관이 중요하고

적응한다면 더없는 장점이 되잖아요.

여러 사람들과 이야길 나눠보고

산책을 하면서 영화를 보며 등등

내 스토리의 주제들을 정할만한

단어들은 너무나 다양하죠.

글을 쓰는데 방금 문의가 한통

왔는데요.

힘든 자영업자들의 고충을 듣다 보니

또 토킹 거리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광고를 하기 위해 물론 방식을

배우러 오시지만 콘텐츠 질을

높일수 있는 포인트까지

콕 콕 찍어 드릴게요.

무조건 오시라고 하지 않아요.

이런 인간미 전국 어디서도

뒤지지 않을 유능한 강사가

여러분을 위해 best 블로그를

백링크 만들어갈 능력을 키워드릴게요.

뿌리가 깊은 나무는 지탱할수 있는

힘이 있답니다.

기초를 튼튼이 잡아두고

sns를 넘어지지 않도록 키우셔서

경쟁 업체들보다 한발

앞서 나가시기 바랄게요.

*효과를 보실수 있는 이미지 자료

모든 분들께 제공해드려요

말만 믿어달라고 하지 않는

어니스트 전문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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